키즈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3 19:42본문
Download : 키즈마케팅.ppt
키즈마케팅
키즈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키즈마케팅
키즈마케팅 , 키즈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키즈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목차
시장特性(특성)
Kids Market의 대두
Kids Market의 성장 배경
어린이 소비자의 특징
Kids Market의 분류
2. Kids Marketing의 책략 도구
3. Kids Marketing 책략구사 시 고려사항
4. Kids Marketing 책략 대안
5. conclusion
Kid maket의 대두
“세분시장의 무게중심이 바뀔 뜻”
21世紀 새로운 고객집단의 출현
경제활동인구를 타겟으로 한 책략
다양한 세분시장 등장
10대 시장
어린이,노인
과거
Kid maket 성장 배경
핵가족화 경향의 가속화
부모의 안정적인 경제력
맞벌이 부부의 증가
어린이 자체가 왕성한 소비자
가정 내 구매결정에 effect 끼침
틈새시장으로서의 기회
부모를 연계로 한
연계marketing 의 가능성
어린이 소비자
직접소비자
부모대신
직접 구매하는
제품의 비중 65%
구매effect력자
여행이나 외식 등
부모들의 소비의
약 6%를 좌우
미래...
목차
시장特性(특성)
Kids Market의 대두
Kids Market의 성장 배경
어린이 소비자의 특징
Kids Market의 분류
2. Kids Marketing의 책략 도구
3. Kids Marketing 책략구사 시 고려사항
4. Kids Marketing 책략 대안
5. conclusion
Kid maket의 대두
“세분시장의 무게중심이 바뀔 뜻”
21世紀 새로운 고객집단의 출현
경제활동인구를 타겟으로 한 책략
다양한 세분시장 등장
10대 시장
어린이,노인
과거
Kid maket 성장 배경
핵가족화 경향의 가속화
부모의 안정적인 경제력
맞벌이 부부의 증가
어린이 자체가 왕성한 소비자
가정 내 구매결정에 effect 끼침
틈새시장으로서의 기회
부모를 연계로 한
연계marketing 의 가능성
어린이 소비자
직접소비자
부모대신
직접 구매하는
제품의 비중 65%
구매effect력자
여행이나 외식 등
부모들의 소비의
약 6%를 좌우
미래잠재소비자
미래 잠재고객
으로서의 가치
Ex)맥도날드
Kid Market선점하는 것은
위의 세가지 시장을 선점 하는 것
Kid Market의 분류
어린이 직접구매
어린이의 의사가 크게 작용하는 상품
저 관여
장난감,식료품 등
어린이들의 주목을 끌 수 있는 marketing 책략
부모의 구매
부모의 의사가 구매에 있어 결정적인 작용을 하는 상품
고 관여
의류,피아노,PC,안전용품,미용용품
제품의 신뢰성을 줄 수 있는 책략
Kid Market의 분류
물건 살 때요 제가 결정해요 !
어린이
직접 구매
부모님 구매
어린이들의 직접구매와 구매 effect력의 증대
확대
부모를 타겟으로 하는
상품에도 어린이의
취향이 고려
Kid Marketing 책략 도구
1. 기존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라인 확장
어린이를 대상으로 제품과 서비스 확대
어린이는
미래의 고객이며 보호자 함께 온다
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어린이 유치책략
事例) 대한flight(항공)/…(투비컨티뉴드 )
설명
Download : 키즈마케팅.ppt( 63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