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cket.kr 「말하기 듣기」교과의 성격과 내용 > packet1 | packet.kr report

「말하기 듣기」교과의 성격과 내용 > packet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acket1

「말하기 듣기」교과의 성격과 내용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9 18:36

본문




Download : 「말하기 듣기」교과의 성격과 내용.hwp





말하기듣기교과의성격과내용




레포트/사범교육



「말하기%20듣기」교과의%20성격과%20내용_hwp_01.gif 「말하기%20듣기」교과의%20성격과%20내용_hwp_02.gif 「말하기%20듣기」교과의%20성격과%20내용_hwp_03.gif 「말하기%20듣기」교과의%20성격과%20내용_hwp_04.gif 「말하기%20듣기」교과의%20성격과%20내용_hwp_05.gif 「말하기%20듣기」교과의%20성격과%20내용_hwp_06.gif
특수아 국어과 교육에 관한 말하기 듣기 교과의 성격과 내용에 대해 조사한 자료(data)입니다. 말하기의 경우, 말하기에 대한 지식을 묻는 등의 지필 평가식의 간접 평가보다도 학생의 직접적인 말하기 수행을 觀察하는 실기 평가식의 직접 평가가 가장 정확…(省略)

,사범교육,레포트

특수아 국어과 교육에 관한 말하기 듣기 교과의 성격과 내용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언어 사용의 기능의 평가에서 직접 말하고, 듣고, 읽고쓰기, 써 보게 함으로써 그 수행 능력을 평가하는 것보다 더 타당하고 신뢰할 만한 방법은 없다.


Ⅰ. 음성 언어 교육의 의의와 결점
II. 말하기 지도


5. 말하기 영역의 평가

1) 말하기 영역 평가의 방향
말하기 영역의 지도 目標(목표)는 목적, 대상, 상황에 맞게 내용을 선정, 조직하여 정확하고 결과 적으로 말하게 하는 것이고, 지도 내용은 말하기에 관한 지식, 말하기의 내용 선정과 조직 및 표현과 전달을 수행하는 기능, 말하기의 태도 등을 포함한다.말하기듣기교과의성격과내용 , 「말하기 듣기」교과의 성격과 내용사범교육레포트 ,

Download : 「말하기 듣기」교과의 성격과 내용.hwp( 71 )



설명






「말하기 듣기」교과의 성격과 내용
순서
다.

2) 말하기 평가의 방법적 측면
① 직접 평가가 되어야 한다. 말하기 평가의 目標(목표) 및 평가 내용은 지도 目標(목표) 및 지도 내용을 따른다.
전체 9,46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acket.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