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O 스파오 브랜드 리포지셔닝 위한 스파오 마케팅 프로모션 전략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4 23:57본문
Download : SPAO 스파오 브랜드 리포지셔닝 위한 스파오 마케팅 프로모션 전략제안.pptx
_SLIDE_1_
브랜드 리포지셔닝을 위한 프로모션 제안
SPAO
_SLIDE_2_
INDEX
1. 상황analysis
SPA 시장 성장 Cause
2. 스파오 자사analysis
3. 문제점(問題點)
4. 컨셉
5. 프로모션
브랜드 인지 전략(戰略)
브랜드 경험제공
유지관계 강화 전략(戰略)
_SLIDE_3_
상황analysis / 자사analysis / 문제점(問題點) / 컨셉 / 프로모션
SPA
`Specialty store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로 자사의 기획브랜드 상품을 직접 제조하여 유통까지 하는 전문 소매점을 의미한다. 쿠폰, 마일리지, 비교 구매, 공동 구매 등을…(skip)
SPAO,스파오,브랜드,리포지셔닝,위한,스파오,마케팅,프로모션,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설명
SPAO 스파오 브랜드 리포지셔닝 위한 스파오 마케팅 프로모션 전략제안
SPAO 스파오 브랜드 리포지셔닝 위한 스파오 마케팅 프로모션 전략제안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SPAO 스파오 브랜드 리포지셔닝 위한 스파오 마케팅 프로모션 전략제안 , SPAO 스파오 브랜드 리포지셔닝 위한 스파오 마케팅 프로모션 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SPAO 스파오 브랜드 리포지셔닝 위한 스파오 마케팅 프로모션 전략제안






Download : SPAO 스파오 브랜드 리포지셔닝 위한 스파오 마케팅 프로모션 전략제안.pptx( 63 )
다. SPA는 제조사가 정책 결定義(정이) 주체가 되어 대량생산 방식을 통해 효율성을 추구하여 제조원가를 낮추고, 유통 단계를 축소시켜 저렴한 가격에 빠른 상품 회전을 통해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킨다. 과거 의류 제조업체를 중심으로 여러 업체들이 협력하여 상품 공급을 공급하던 방식이 아닌 기획, 생산, 유통 과정을 수직적으로 통합시켜 한 업체가 모두 담당하는 방법을 통해 비효율성을 제거하고자 한 전략(戰略) 이다.
출처 : Wikipedia
의류기획디자인, 생산제조, 유통판매까지 전 과정을 제조회사가 맡는 의류 전문점
다품종 대량공급
패스트패션
_SLIDE_4_
상황analysis / 자사analysis / 문제점(問題點) / 컨셉 / 프로모션
현재 국내 패션마켓에서 SPA가 차지 하는 비중과
SPA시장 규모의 크기는 지속적으로 증가 하는 추세이다
_SLIDE_5_
상황analysis / 자사analysis / 문제점(問題點) / 컨셉 / 프로모션
SPA 시장 성장 Cause
실용적
“한편으로 20대는 좋은 제품을 최저의 가격으로 사려는
합리적인 쇼핑 생활도 실천하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