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문고 기업現況과 SWOT分析(분석) 교보문고 마케팅책략과 경영책략instance(사례)연구 교보문고 현 問題點과 대응책략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2 22:29
본문
Download : 교보문고 기업현황과 SWOT분석 교보문고 마케팅전략과 경영전략사례연구 교보문고 현 문제점과 대응전략제안연구.hwp
교보문고,기업현황과,SWOT분석,교보문고,마케팅전략과,경영전략사례연구,교보문고,현,문제점과,대응전략제안연구,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교보문고 기업현황과 SWOT분석 교보문고 마케팅전략과 경영전략사례연구 교보문고 현 문제점과 대응전략제안연구.hwp( 62 )
교보문고 기업현황과 SWOT분석 교보문고 마케팅전략과 경영전략사례연구 교보문고 현 문제점과 대응전략제안연구 , 교보문고 기업현황과 SWOT분석 교보문고 마케팅전략과 경영전략사례연구 교보문고 현 문제점과 대응전략제안연구경영경제레포트 , 교보문고 기업현황과 SWOT분석 교보문고 마케팅전략과 경영전략사례연구 교보문고 현 문제점과 대응전략제안연구
교보문고 기업現況과 SWOT分析(분석) 교보문고 마케팅책략과 경영책략instance(사례)연구 교보문고 현 問題點과 대응책략제안연구
교보문고 기업strategy example(사례) 연구
CONTENTS
1. 교보문고 기업intro
2. 교보문고 기업동향analysis
3. 교보문고 SWOTanalysis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ies
(4) Threats
4. 교보문고 경영strategy (고객만족경영 example(사례) )
5. 교보문고 서비스marketing strategy
6. 교보문고 결점과 대응strategy 제안
7. conclusion(결론) 및 느낀점
1. 교보문고 기업intro
(1) 기업개요
1980년 민족 culture 창단과 국민 교육 진흥의 목적으로 ‘교보문고‘ 창립.
이후 2010년 이립에 이른 교보문고는 창립의 의미를 되새겨, 책을 통해 길러진 균형잡힌 관점으로 사회에 공명을 일으킬 수 있도록 각 분야의 양서(良書)를 전문가의 직관적 시선으로 선정하고 이를 통섭융합 진열하는 책의 셀렉트 코너 2곳을 만들었음.
2010년에는, 미래인재의 조건(구서재)과, 시대공감(삼환재)을 대주제로 하여 넓은 시각을 가진 각 ...
교보문고 기업strategy example(사례) 연구
CONTENTS
1. 교보문고 기업intro
2. 교보문고 기업동향analysis
3. 교보문고 SWOTanalysis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ies
(4) Threats
4. 교보문고 경영strategy (고객만족경영 example(사례) )
5. 교보문고 서비스marketing strategy
6. 교보문고 결점과 대응strategy 제안
7. conclusion(결론) 및 느낀점
1. 교보문고 기업intro
(1) 기업개요
1980년 민족 culture 창단과 국민 교육 진흥의 목적으로 ‘교보문고‘ 창립.
이후 2xxx년 이립에 이른 교보문고는 창립의 의미를 되새겨, 책을 통해 길러진 균형잡힌 관점으로 사회에 공명을 일으킬 수 있도록 각 분야의 양서(良書)를 전문가의 직관적 시선으로 선정하고 이를 통섭융합 진열하는 책의 셀렉트 코너 2곳을 만들었음.
2xxx년에는, 미래인재의 조건(구서재)과, 시대공감(삼환재)을 대주제로 하여 넓은 시각을 가진 각 분야의 리더들과 함께 각 주제를 해석해 나갈 계획이다.
-국민 교육 진흥의 실현적 구현
-독서 인구 저변확대를 통한 국민 정신 culture 향상
-사회교욱적 기능을 살린 culture 공간 창출
(4) 사업 동향
1) 오프라인-오프라인 서점 부문 1위
-전국 16개 점포 운영
2) 온라…(To be continued )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교보문고 기업現況과 SWOT分析(분석) 교보문고 마케팅책략과 경영책략instance(사례)연구 교보문고 현 問題點과 대응책략제안연구
다.
-핵심 가치
고객지향, 정직과 성실, 도전 정신
-교보문고의 미래상(2015년 비전)
‘교보문고’의 비전은 고객에게 국내 최고의 지식컨텐츠를 제공하는 회사가 되는 것이다.
-핵심 목적
‘교보문고’의 사명은 모든 사람이 역량을 키워 더 나은 세상을 만들도록 도와주는 것이다.
교보문고는 우리의 아름다움 미래입니다.
(3) 경영이념
국민 교육 진흥의 실천적 구현, 국민 정신 culture 향상을 통한 사회적 기여를 약속, 교보문고는 그 약속을 지키며 고객과 소통합니다.
(2) 비전
교보문고가 꿈꾸는 내일은 모든 사람들이 역량을 키워, 더 나은 세상이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