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의 배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9 08:23
본문
Download : 소설의 배경.hwp
그의 피부는 마치 자기 자신의 마이더스의 손으로 빚어 만든 것 같은 누른빛이었다. 마침내 위인은 우리에게 오셨다!`
사람들이 그를 보고 옛날 사람의 예언의 얼굴과 …(투비컨티뉴드 )
설명
Download : 소설의 배경.hwp( 67 )
K22-05222 , 소설의 배경감상서평레포트 ,
다. 그렇게 생각하자, 그는 자기 같은 백만 장자가 살기에 적합한 대궐 같은 집을 짓게 하려고, 한 능숙한 목수를 고향으로 보냈다.
`위대한 개더골드 씨가 오셨다!`
네 마리의 말이 끄는 마차가 길모퉁이를 속력(速力)을 내어 달렸다. 이마는 좁고, 작고 매서운 눈가에는 수많은 잔주름이 잡혔으며, 얇은 입술은 꼭 다물려 더욱더 얇게 보였다. 찻속에서 창 밖으로 조금 내민 것은 조그마한 늙은이의 얼굴이었다.
`옛날 사람의 예언은 참말이다.
그는 늘 하듯이, 큰 바위 얼굴이 자기에게 답례를 하며, 친절하게 자기를 보아주리라고 상상하면서, 그것을 쳐다보고 있었다.`
도착하는 광경을 보려고 모인 사람들이 외쳤다.순서
레포트/감상서평
소설의 배경
K22-05222
,감상서평,레포트






그는 재산을 계산(計算)하는 데만도 오랜 시일이 걸릴 만큼 큰 부자가 되었을 때, 그의 고향을 생각하게 되었다.
먼저 말한 바와 같이, 벌써 이 골짜기에는 개더골드야말로 지금까지 오래 기다렸던 예언의 인물이요, 그의 얼굴은 틀림없이 큰 바위 얼굴 그대로라는 소문이 돌았다.
`야! 오신다. 그의 어린 마음은, 막대한 재산을 가진 개더골드가 곧 자선의 천사가 되어, 큰 바위 얼굴의 미소와 같이 너그럽고 자비롭게 모든 사람들의 생활을 돌보아 줄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 때, 꾸불꾸불한 길을 따라서 빨리 달려오는 마차 바퀴 소리가 들렸다. 그리고 자기가 출생한 고향에 돌아가서 여생을 마치겠다고 결심했다. 지금까지 그의 아버지가 살고 있던 초라한 농가 집터에, 마치 요술의 힘으로 꾸며 놓은 듯한 굉장한 건물이 선 것을 본 사람들은, 그 소문이 거짓 없는 사실일 게라고 점점 더 믿게 되었다.
`큰 바위 얼굴과 똑같다!`
사람들은 소리를 질렀다.
어니스트는 예언의 인물이 드디어 그가 태어난 고향에 나타났다는 생각으로 마음이 몹시 설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