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술 비교分析,삼성과 하이얼의 전술 비교 分析,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分析,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4 08:24
본문
Download : 경영전략 비교분석,삼성과 하이얼의 전략 비교 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레포트/경영경제
경영전략 비교분석,삼성과 하이얼의 전략 비교 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경영전략 비교분석,삼성과 하이얼의 전략 비교 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경영전략 비교 삼성과 하이얼 전략 비교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경영전략,비교,삼성과,하이얼,전략,비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_SLIDE_1_
글로벌 가전기업의
경영戰略 비교analysis
_SLIDE_2_
목차
Ⅰ. 서론
국내 기업 삼성 선정이유
국외기업 하이얼 선정이유
Ⅱ. 본론
국내외 가전시장 실태
삼성의 戰略
하이얼의 戰略
삼성과 하이얼의 戰略 비교 analysis
Ⅲ. 결론
국내 가전 시장의 展望
_SLIDE_3_
1
기업선정이유
_SLIDE_4_
서론
본론
결론
Q&A
① 삼성
전자업계 매출세계
세계 LCD 패널 시장에서는 9년 연속 시advantage유율 1위
329억 달러의 브랜드가치로 역대 최대 성장, 최고 순위를 기록하며 사상
처음으로 글로벌 TOP 10 브랜드에 진입
1위!!
_SLIDE_5_
서론
본론
결론
Q&A
② 하이얼
가전 매출 순위 연속 세계
현재 가전제품 제조회사 중 세계 3위
백색 가전의 글로벌 매상에서는 세계 제4위
대형 가전 제품의 2011 년 브랜드별...
_SLIDE_1_
글로벌 가전기업의
경영戰略 비교analysis
_SLIDE_2_
목차
Ⅰ. 서론
국내 기업 삼성 선정이유
국외기업 하이얼 선정이유
Ⅱ. 본론
국내외 가전시장 실태
삼성의 戰略
하이얼의 戰略
삼성과 하이얼의 戰略 비교 analysis
Ⅲ. 결론
국내 가전 시장의 展望
_SLIDE_3_
1
기업선정이유
_SLIDE_4_
서론
본론
결론
Q&A
① 삼성
전자업계 매출세계
세계 LCD 패널 시장에서는 9년 연속 시advantage유율 1위
329억 달러의 브랜드가치로 역대 최대 성장, 최고 순위를 기록하며 사상
처음으로 글로벌 TOP 10 브랜드에 진입
1위!!
_SLIDE_5_
서론
본론
결론
Q&A
② 하이얼
가전 매출 순위 연속 세계
현재 가전제품 제조회사 중 세계 3위
백색 가전의 글로벌 매상에서는 세계 제4위
대형 가전 제품의 2xxx 년 브랜드별 순위에서 China 하이얼이 전회에
이어 1위
현재 북미, 유럽, 중동, 아시아 및 아프리카 등 165 개 국가에 수출
1위!!
_SLIDE_6_
2
국내외 가전시장 실태
_SLIDE_7_
서론
본론
결론
Q&A
TV시장실태(국내)
_SLIDE_8_
서론
본론
결론
Q&A
TV시장실태(국외)
_SLIDE_9_
3
삼성의 戰略
_SLIDE_10_
서론
본론
결론
Q&A
삼성의 戰略
① 만들어진 고품질의 상품을 고가에
판매한다는 戰略
아국 수출업체의 일반적 판매방식인 박리다매와
정반대의 관념으로서 고가시장을 겨냥한 정책
②저가TV를 내세워 세계 최대 단일시장으로
떠오른 China 시장도 사로잡겠다는 戰略
기존에 삼성전자 TV가 가진 품질과 서비스를 그대로
유지한다는 점에서 충분히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다는 戰略
_SL…(생략(省略))
순서
경영전술 비교分析,삼성과 하이얼의 전술 비교 分析,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分析,swot,stp,4p
Download : 경영전략 비교분석,삼성과 하이얼의 전략 비교 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45 )
경영전술 비교分析,삼성과 하이얼의 전술 비교 分析,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分析,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