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의 기업analysis(분석) 및 신 경영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1 17:09본문
Download : KT의경.hwp
한국통신 기업분석 경영전략분석 민영기업 / KT 홈페이지 (http://www.kt.co.kr) 증권거래소 (http://www.kse.or.kr)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 (http://dart.fss.or.kr/) 한국신용평가정보 (http://kisinfo.com) LG주간경제2003 하나경제리포트2003 (경영)
1.SWOT
2.기업연혁
2.KT의 경영책략 상황
순서
KT는 1982년 이래 위성, PCS, 초고속 누리망 , 누리망 쇼핑 비즈니스를 스타트하고 있으며 최고의 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R&D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최적의 해답을 공급하고 있는 기업 KT는 창의, 자율, 도전, 사랑이라는 가치를 지향하며, 이러한 가치는 국내를 넘어선 세계 글로벌 1위 KT가 되기 위한 기초가 될 것입니다.
1.시장environmentanalysis
4.KT의 주력 제품紹介
1.회사紹介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한국통신 기업analysis(분석) 경영strategyanalysis(분석) 민영기업 / KT 홈페이지 (http://www.kt.co.kr)
한국신용평가정보 (http://kisinfo.com)
LG주간경제2003
하나경제리포트2003 (경영)
증권거래소 (http://www.kse.or.kr)
참고자료 및 사이트
한국통신 기업분석 경영전략분석 민영기업
2.경쟁environmentanalysis
1.KT의 지식 정보시스템 운영책략
Ⅲ.내부environmentanalysis
Ⅳ.KT의 신 경영책략
Ⅰ.KT 기업紹介
지난 2002년 5월 완전 민영화를 통해 민영기업으로 새로운 출발점에 선 KT는 고객에게 최고의 기술력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최고의 가치 창출 기업이 되기 위해 󰡐The Value Networking Company라는 기업 비전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지난 2003년 베트남에 ADSL을 처음으로 선보인 KT는 아시아 기업지배구조 우수기업, 경영성과 관리 우수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다시 한번 그 명성을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습니다. 현재 KT는 KTF, KT 하이텔, KT Linkus, KT해답즈, KT 파워텔, KT 서브마린, KT 커머스 등 20여개의 자회사 또는 출자회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KT의 기업analysis(분석) 및 신 경영strategy
5.KT의 사회공헌활동
Ⅱ.외부environmentanalysis
3.KT의 조직관리 상황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 (http://dart.fss.or.kr/)
다.
Download : KT의경.hwp( 59 )
설명





2.KT의 경영 정보시스템 운영책략
KT는 지난 1981년 12월 전기통신사업의 효율적인 경영을 위해 체신부(현 정보통신부)에서 통신부문을 분리하면서 설립되었습니다. 그 후 KT는 통신 분야는 물론 무선통신, 누리망 , 위성 분야까지 사업을 확장하면서 연간 매출 11조 6천억 원에 이르는 명실 공히 국내 최고의 통신기업임은 물론, 세계적인 통신회사로의 위상을 높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