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홉 살 人生(인생)을 읽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3 19:28본문
Download : 아홉 살 인생을 읽고.hwp
Download : 아홉 살 인생을 읽고.hwp( 60 )
아홉 살 소년의 눈을 통해 보여지는 세상을 그린 성장소설 ` 아홉 살 人生(인생)` 을 읽고 쓴 讀書感想文 입니다 ^^ 課題 작성하는데 아무쪼록 활용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가슴이 찡해왔다. 낯선 동네 꼭대기로 이사 와서 처음으로 여민이가 사귄 친구는 신기종이라는 아이였다. :)
설명
아홉 살 소년의 눈을 통해 보여지는 세상을 그린 성장소설 ` 아홉 살 인생` 을 읽고 쓴 독후감 입니다 ^^ 과제 작성하는데 아무쪼록 활용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선생님께 이유 없이 맞기도 하고 `꾸물대는 아이`라는…(省略)
순서

Kn2028331_아홉살人生(인생)을읽고
,감상서평,레포트
레포트/감상서평
다. 기종이가 여민이와 만나서 한쪽 눈을 못 보시는 여민이의 어머니를 보고 여민이를 `애꾸새끼`라고 한 것이 화근으로 둘은 싸우게 되고 여민이의 승으로 기종이는 여민이를 따르는 졸병이 되게 된 것이다. 그리고 나에게 부모님이 있다는 것이 축복이라는 생각이 문뜩 떠올랐다. 모두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모두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Kn2028331_아홉살인생을읽고 , 아홉 살 인생을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아홉 살 人生(인생)을 읽고
아홉 살 人生 title이 참 특이하다 난 아홉 살 때 무엇을 했을까? 하는 생각이 들면서 이 책을 읽었다.
여민이네는 참 가난했다. 그렇게 친해진 둘은 학교도 같은 반을 다니게 되었다.
일명 `월급기계`로 불리어진 선생님 밑에서 고생답지 않은 고생을 하면서도 여민이는 많은 일을 겪는다. 기종이는 여민이에게 아빠한테 일러버린다고 했었는데 기종이는 부모님을 일찍 잃고 누나와 단둘이 사는 불쌍한 아이였다. 그런 기종이의 모습을 보고 되먹지 못한 아이라고 생각했지만 그렇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