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의 월드컵 마케팅 경영 戰略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2 14:00
본문
Download : KTF의 월드컵 마케팅 경영 전략 분석.ppt
월드컵발표자료 , KTF의 월드컵 마케팅 경영 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KTF의 월드컵 마케팅 경영 戰略 분석
순서






월드컵발표data(자료)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Ⅰ. 월드컵 marketing 전술
❑ 이동통신 environment(환경)
❑ 월드컵의 중요성
❑ Korea Team Fighting
❑ Korea Team Fighting의 目標(목표)
❑ 어떻게 目標(목표) 달성할 것인가?
❑ 전술 추진 방향
Ⅱ. 단계별 세부 추진방안(方案)
❑ Image Making 단 계
❑ Sales Mkt’g 단계
❑ Image Reinforce 단 계
Ⅲ. Prospect
Ⅰ. 월드컵 marketing 전술
❑ 전술 추진 방향 - 장기적 누적효율를 고려한 단계별 추진
“Korea Team Fighting” 3단계 캠페인을 통한 marketing 目標(목표) 달성
▶ 1단계 : Image Build-up ( 2002. 1~3 )
■ 인지도 확산
♦“Korea Team Fighting” 캠페인/브랜드 알리기 단계
♦ 단계 目標(목표)
· “코리아팀파이팅” 인지도확산
· “코리아팀파이팅” 差別(차별) 화하기
· “코리아팀파이팅” 전국적 공감 형성
➔ 인지확산 프로모션
▶ 2단계 : Sales Mkt’g ( 2002. 4~6 )
■ 참여시키기
♦ M/S 증대 및 체험활동 단계 ☞ 월드컵 실시 기간 활용
♦ 단계 目標(목표)
· M/S 36%의 기반 마련
· “코리아팀파이팅” 상품화로 매출 증대
· 고객참여형 행사로 선호도 제고
➔ 매출증대 프로모…(생략(省略))
Download : KTF의 월드컵 마케팅 경영 전략 분석.ppt( 38 )
KTF의 월드컵 마케팅 戰略 `Korea Team Fighting`에 대하여, 마케팅 목표 및 戰略추진방향과 단계별 세부 추진방안 및 Korea Team Fighting 캠페인에 대한 소비자 반응 및 효과에 대한 조사결과를 정리한 발표용 data(자료)입니다.
다.
KTF의 월드컵 마케팅 전략 `Korea Team Fighting`에 대해서, 마케팅 목표 및 전략추진방향과 단계별 세부 추진방안 및 Korea Team Fighting 캠페인에 대한 소비자 반응 및 효과에 대한 조사결과를 정리한 발표용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