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cket.kr 국내 주얼리 브랜드 marketing 내역에 관한 연구 > packet1 | packet.kr report

국내 주얼리 브랜드 marketing 내역에 관한 연구 > packet1

본문 바로가기

packet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국내 주얼리 브랜드 marketing 내역에 관한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5 04:23

본문




Download : 국내 주얼리 브랜드 마케팅 현황에 관한 연구.hwp






1988년에 설립된 現 (주)삼신 다이아몬드는 삼신이라는3가지의 믿음(품질, 가격, 환불보장) 아래 1994년부터 주요일간지 광고 등을 통해 브랜드 마케팅을 처음 하게 되었다.
소비자의 신뢰도 문제를 해결키 위해 3대 보증제도(품질, 가격, 환불보장)를 실시하며 고급스러우면서도 저렴한 다이아몬드라는 이미지로 소비자에게 다가서기 처음 하였다. 광고 면을 살펴보게 되면 기존 주얼리 시장과의 기존 소매 Style의 Store식 주얼리 시장과의 비교 광고를 통하여 삼신다이아몬드라는 브랜드 우월성을 강조하기도 하였으며 …(생략(省略))





국내 주얼리 브랜드 marketing 내역에 관한 연구


re77 , 국내 주얼리 브랜드 마케팅 현황에 관한 연구경영경제레포트 ,

re77

설명

Download : 국내 주얼리 브랜드 마케팅 현황에 관한 연구.hwp( 20 )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국내%20주얼리%20브랜드%20마케팅%20현황에%20관한%20연구_hwp_01.gif 국내%20주얼리%20브랜드%20마케팅%20현황에%20관한%20연구_hwp_02.gif 국내%20주얼리%20브랜드%20마케팅%20현황에%20관한%20연구_hwp_03.gif 국내%20주얼리%20브랜드%20마케팅%20현황에%20관한%20연구_hwp_04.gif 국내%20주얼리%20브랜드%20마케팅%20현황에%20관한%20연구_hwp_05.gif 국내%20주얼리%20브랜드%20마케팅%20현황에%20관한%20연구_hwp_06.gif

순서


다. 처음 당시 ㈜삼신아뮤렛에 상대하여는 그 당시만 해도 주얼리 시장에서조차 공개되길 꺼려하는 다이아몬드를 희소성에서 대중성으로 광고마케팅을 처음 하면서 주얼리 시장에서 큰 센세이션을 일으키게 된다된다.
삼신다이아몬드라는 브랜드를 구축하는 마케팅 방법은1994년에 ㈜삼신아뮤렛에서 본격적인 신문 광고 등을 통하여 삼신 다이아몬드라는 브랜드 마케팅을 처음 하게 된다된다. 그때부터 삼신다이아몬드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확실하게 각인시키기 위해 전 4대 일간지(조선, 중앙, 동아, 한국)에 보통 월 2회 정도에 거쳐 신문광고를 개제 하였고 소비자의 reaction(반응)은 가히 폭발적이었다.
Total 9,46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acket.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acke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