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석의 모양과 성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3 21:06
본문
Download : 자석의 모양과 성질.hwp
3. 활동 중심으로 학생들의 흥미를 유발하고 재미를 갖게 함으로써 자석에 대한 이해를 돕는다.
Ⅶ. 단원의 평가계획
1. 이해면
1-1 여러 가지 자석의 생김새를 알 수 있는가?
1-2 자석에 붙는 것과 붙지 않는 구체물이 있음을 알 수 있는가?
1-3 자석의 성질 및 자극의 종류를 알 수 있는가?
1-4 생활 주변에서 자석…(省略)
특교-교과교육론
자석의 모양과 성질 자석에 붙는 물체와 붙지 않는 물체를 구별하는 과정에 대한 학습지도안 입니다. 특교-교과교육론 , 자석의 모양과 성질공학기술레포트 ,
설명
자석의 모양과 성질






순서
Download : 자석의 모양과 성질.hwp( 29 )
다.
4. 구체물을 제시할 때 가급적 학생의 연령에 적합하고 실생활에서 자주 접하는 것으로 한다.
6. 일상생활 속에서 자석이 활용되고 있음을 알 수 있도록 한다.
레포트/공학기술
Ⅰ. 단원명
Ⅱ. 단원 설definition 이유
Ⅲ. 단원의 목표(goal)
Ⅳ. 단원의 지도 계획
Ⅴ. 단원의 계열
Ⅵ. 단원 지도상의 유의점
Ⅶ. 단원의 평가계획
Ⅷ. 본시 학습의 실제
Ⅵ. 단원 지도상의 유의점
1. 자석의 성질을 학습할 때 직접 학생이 만져보고 實驗해 봄으로써 자극의 종류를 찾아보게 한다.
2. 자석의 붙는 성질을 이용해 재미있는 활동을 함으로써 조작활동이 이루어지도록 한다.
5. 구체물에 따른 구분활동, 자석이 가리키는 방향표시하기, 어항놀이, 자석 만들기 등 학생들의 체험학습과 놀이 활동이 이루어지도록 한다.
,공학기술,레포트
자석의 모양과 성질 자석에 붙는 물체와 붙지 않는 물체를 구별하는 과정에 대한 학습지도안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