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사업,재능교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7 08:26
본문
Download : 교육사업,재능교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pt
참고 CI
▲…(skip)
교육사업,재능교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 , 교육사업,재능교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경영경제레포트 , 교육사업 재능교육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레포트/경영경제






교육사업,재능교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
Download : 교육사업,재능교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pt( 26 )
다.
교육사업,재능교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교육사업,재능교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
순서
JEI 재능교육
`아이덴티티`
기업
JEI 재능교육
- 1977년 5월 설립해 인간의 전생애에 걸쳐 전 세계 학습자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고객이 안고있는 문제 해결을 지원하는 최상위 품질과 가치를 지닌 스스로학습시스템(제품과 서비스)과
올바른 교육環境(환경)을 제공한다는 경영이념을 방침으로 하는 교육전문기업.
2세~ 18세의 연령별 국영수과사 및 china어 일어등의 외국어도 가르치고 있음. 동영상 강의 제공.
선정이유
친숙한 중소기업이 무엇이 있을까 고민하던 중 인지도도 어느정도 있고 쉽게 접할 수 있기에 선정하게 되었음.
경쟁사 비교
WOONGJIN
일, 사회, alteration(변화) , 조직, 도전, 고객에 대한 또또사랑을 실천
창의성,discrimination화된 조직文化,지속 가능한 기업
대교
사람을 소중히 생각하는 경영철학,
세계지도는 대교의 활동무대,
무한대의 기호는 대교의 무한한 번영을
상징
눈높이 사랑, 눈높이 교육의 눈의 이미지
교원
`인연` 두 개의 원이 만나는 모습을 형상화
고객을 향한 따뜻한 배려의 마음과 행복을 추구, 교육文化와 생활文化의 대표 기업이라는 자신감
구몬 : 아이들의 꿈과 희망이 자라나는 동산
빨간펜 : 바른 학습의 길잡이 역할
브랜드 경쟁력
1위 : 교원 구몬, 대교 눈높이
2위 : 웅진 씽크빅
3위 : 재능 스스로
출처 : 중앙일보 경제 2008.09.08 장정훈 기자
2008 서비스품질지수
2008 한국 표준협회 KS-SQI (서비스품질지수)
1위 : 재능교육
고객만족도 우수 기업
1위 : 웅진 씽크빅
2위 : 교원 (빨간펜, 구몬)
3위 : 대교 눈높이
4위 : 재능교육
출처 : 한국경제 경제 2008.09.10
CI문제가되는점 및 보완점
기존 CI
문제가되는점 1
→ 아이들을 위한 학습지 회사인 만큼 아이들의 시선에 맞게 아기자기한
느낌으로 제작할 예정.
아이들을 위한 학습지 회사에 어울리지 않게 딱딱하다.